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과거시제_과거진행형_평서문

쪽지시험_a.k.a. Pop Quiz

by zoester 2023. 2. 7. 13:58

본문

반응형

1. 그는 파티에 가는 중이었다. (동사: go to a party)

더보기

답: He was going to a party. 

 

2. 우리는 사진을 찍고 있었다. (동사: take)

더보기

답: We were taking pictures. 

 

3. 그녀는 파리로 가고 있었다. (동사: go)

더보기

답: She was going to Paris. 

 

4. 존은 책을 읽고 있었다. (동사: read)

더보기

답: John was reading a book.

 

5. 나는 집에 걸어가고 있었다. (동사: walk)

더보기

답: I was walking home. 

 

6. 내가 집에 왔을 때, 존은 자고 있었다. (동사: come, sleep)

더보기

답: When I came home, John was sleeping.

 

7. 한시간 전에 그는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. (동사: drive)

더보기

답: An hour ago, I was driving home. 

 

8. 미아가 전화했을 때, 나는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. (동사: call, drink)

더보기

답: When Mia called, I was drinking coffee. 

 

9. 10년 전, 그들은 미국에 살고 있었다. (동사: live)

더보기

답: Ten years ago, they were living in the US. 

 

10. 내가 집으로 운전하고 올 때, 케리를 봤다. (동사: drive, saw)

더보기

답: While I was driving home, I saw Kerry.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